더 나은 육아와 행복한 아이들을 위한 올인원 가이드

2020. 6. 3. 19:08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육아와 행복한 아이들을 위한 올인원 가이드



부모가 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일 것이다.


아래의 조언은 어떻게 하면 현대에서 가능한 최고의 부모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준다.


부모로서의 역할에 전념해야 하며, 이 글에 포함된 아이디어는 여행을 준비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질 좋은 아기 용품을 구입하는데 적은 돈을 쓰지 않고도 얻을 수 있다.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와 같은 품질 필수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심지어 eBay나 Craigslist 같은 장소에서도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권유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아이에게 부엌 카운터에 누워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으라고 한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가 머리를 물 속에 넣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머리에 직접 붓는 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머리를 감는 것을 훨씬 덜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잠자고 먹는 것과 관련하여 평상시의 일과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여행은 어린이들, 특히 매우 어린 아이들을 심각하게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


집에서부터 아는 똑같은 취침 루틴을 겪는 것은 낯선 환경에서 아이를 편안하게 해주고 모든 사람이 숙면을 취하도록 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




물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너도 시간이 필요해.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개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경우 어린 아이들은 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들은 일을 빨리 바꿔야 할 때 좌절하고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




모든 아이들이 독특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한 아이는 다른 아이와 함께 완전히 실패할 수 있는 한 가지 훈련방식에 반응할 수 있다.


여기에는 처벌만큼이나 많은 보상이 포함된다.


전에 사용했던 모든 기술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를 자르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당근, 오이, 피클과 같은 특정한 음식을 메쉬 티슈잉 피더에 넣으세요.


테더 안에 있는 음식의 맛은 당신의 아이가 이 테더를 다른 종류의 안도감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만큼 오래 씹도록 격려하고, 이것이 길수록 그들의 기분은 좋아져야 한다.




예의 바르게 시행되는 행동에 대한 간결한 기본 규칙 설정



구절은 당신의 가족을 조화시키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들에게 서로 부드럽게 만지라고 말하는 것은 때리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보다 더 긍정적이다.




유아들이 특정 세트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가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을 바꾸어라.


대부분의 장난감은 며칠 이상 아기에게 흥미가 없다; 어떤 장난감은 심지어 몇 분 후에 옆으로 던져지기도 한다.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돌림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항상 모든 물건에 의해 자극을 받고 흥미를 느끼도록 한다.


쇼핑할 때마다 장난감을 끊임없이 사고 싶은 충동도 사라진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가 준비가 되었을 때 그 문제를 사랑스럽게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일찍 준비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질문을 할 것이고 답을 찾기 위해 당신을 찾을 것이다.


자녀에게 솔직해지는 것이 중요한데, 자녀에게 말할수록 나이가 들수록 그 생각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을 것이다.




공항 보안을 통해 자녀를 안내할 때 가족 보호 라인을 찾아보십시오.


많은 공항들은 특별히 가족들을 위한 차선을 가지고 있다.


이 선은 당신 같은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진 겁니다.


카시트부터 신발까지 비행기에 타고 있는 모든 것들은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해야 한다.




자녀가 단체 스포츠를 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자존심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녀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아이들을 격려하고 여러분의 지지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 있었던 때를 기억할 것이고 그것은 그들이 강한 어른으로 자라도록 도울 것이다.




때때로 부모가 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기사의 조언과 함께, 여러분은 좋은 결정을 내릴 준비를 더 잘 해야 한다.


비록 때때로 부모 노릇이 기념비적인 잡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이 정말 선물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여기 제시된 팁과 그 선물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을 좋아하는 다른 팁을 되돌아보라.


양육은 좋은 기회고 당신은 그것을 즐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