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를 두통없이 훈련시키시겠습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2020. 6. 3. 19:08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개를 두통없이 훈련시키시겠습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훈련받지 않은 강아지와는 깨끗한 집을 가질 수 없다.


그렇긴 하지만, 훈련에 대해 배우는 것이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개를 훈련시킬 때는 타이밍이 가장 중요하므로 훈련하는데 많은 시간을 쓰도록 하되 너무 무리하지는 마십시오.


작게 시작해서 매일 조금씩 쌓아라.


훈련 시간에 개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곳을 살펴보십시오.




개에게 굴러 넘어지는 법을 가르치는 것은 간단한 일이니까, 개에게 주는 간식을 잘 챙겨두도록 해! 첫째, 애완동물을 눕혀라.


다음 단계는 개의 머리 옆 바닥에 가까운 곳에 간식을 들고 반대편에 도달할 때까지 간식을 그의 머리 위로 계속 옮기는 것이다.


그는 그 대접을 코로 따라야 하며, 그로 인해 온몸을 굴려 넘어뜨려야 한다.


그가 몸을 굴리면서 "굴러가라"고 큰 소리로 말했다.


그가 명령만 가지고 뒹굴 때까지 이것을 반복해라.


집요하고 포기하지 마라.


시간이 좀 걸릴지 모르지만 일단 배우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강아지가 훈련 프로그램에서 더 잘 지낼 수 있도록 더 많은 자유를 주어라.


당신의 개는 자유와 같은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때 행복할 것이다.


너무 많은 자유를 너무 빨리 허락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힘든 일과 훈련을 빠르게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짖기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다른 동물이든,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든, 특정한 소리든, 다양한 것들이 이것을 야기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목표는 짖는 것이 이러한 일반적인 자극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아니라는 것을 애완동물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개의 주의력과 지구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훈련 프로그램은 좋은 결과를 낼 것 같지 않다.


당신의 강아지는 주의력이 매우 짧기 때문에, 짧은 시간부터 시작하고,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 모두를 위해 즐거운 일을 하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이 하면 강아지는 네가 가르쳐준 것을 잊어버리고 부정적인 방법으로 기억하게 될 거야, 결국 그를 돕는 것은 더 어려워질 거야.




강아지를 목줄로 훈련시키려면 놀이 중 먼저 목에 목줄을 감아야 한다.


당신의 강아지는 산책은 물론 신원 확인에도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절대 포기하지 마라.


당신의 개는 지속적인 강화가 필요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가르친 행동과 행동이 사라질 수도 있다.


훈련은 끝이 없다.


그것은 당신의 개를 돌보는 중요한 부분이다.




비록 그것이 때때로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인내심은 항상 당신의 개와 함께 사용되어야 한다.


여러분의 강아지는 여러분의 언어를 말하지 않거나 여러분이 대부분의 시간에 무슨 말을 하는지 정말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이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말투와 육체적인 몸짓이다.


네가 왜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차분함을 유지하고, 훈련 중에 좌절감이 높아지면 휴식을 취하라.




강아지 이름을 써서 질책할 때마다 좋은 방법으로 3~5번 사용해봐.


동물은 자신의 이름을 부정적인 것과 연관시켜서는 안 된다.


이것은 그가 그것을 들었을 때 두려움이나 불안을 경험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애완동물이 잘 듣도록 하는 데는 보통 간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일단 그가 이 시스템에 익숙해지면, 당신이 가끔 그에게 대접만 할 때까지 치료의 빈도를 줄이시오.




만약 당신의 개가 짖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잠재적인 방아쇠에 주목하라.


일단 무엇이 짖는 것을 유발하는지 이해하면, 어떻게 그것을 멈추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낯선 사람이나 동물이 당신의 개를 짖게 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사교적으로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 보듯이, 개를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전술들이 있다.


가정에서 반려견에게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짜야 하고, 그런 전략을 매일 적용해야 한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알기 전에 잘 훈련된 개를 가져야 한다.